연구개발

영역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시스템개발


4차산업혁명은 이미 전세계적 현상입니다.
대표적으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기업에게 요구되는 것이 고객 경험을 토대로 상생과 비즈니즈를 동시에 실현해야 하며, 모바일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접점은 갈수록 다향해지고 있습니다. 플랫폼 비즈니스의 부각으로 전통적인 비즈니스가 쇠퇴하여 기업들은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독창적인 모바일플렛폼 개발을 통해 기업들은 기술의 우수성에서 끝없이 경쟁해야 합니다.

이제 4차산업혁명시대 넘어 일상생활에서 비즈니스까지 모바일로 모든 일들을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온리(mobile only)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과거에는 상상도 못했던 인터넷, 광고, 쇼핑, 결제, SNS 등 무수히 많은 정보들이 다양한 채널를 통해 현대인의 삶에 깊숙이 자리매김 한지 오래 되었습니다. 기업은 시대가 요구하는 비즈니스 플렛폼 연구개발에 매진해야 하고, 연구개발을 넘어 비즈니스 문화까지 아우르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시스템개발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평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모바일결제, ERP, Commerce 등 다양한 협력업체를 통하여 연구활동과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구개발을 위한 개발시스템과 Tool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연구개발 분야 강화와 빅데이터 활용, 모바일VR 등 신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미래의 성장동력을 구축할 것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은 사회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구성원 중 하나이며, 기업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있었기에 가능 했습니다. 이제는 기업들이 고객들로 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활을 충실히 해야할 때입니다. 당사는 사회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빠르게 증가 하는 독거노인 등 사회 전반적인 소외계층을 각 지역별 시⋅군 및 자원봉사자분들과 협력하여 지원할 것이며, 단순히 기부 방식이 아닌 직접기부와 찾아가는 봉사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의 중심의 눈높이

고객의 경험과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공급자 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개선하여 고객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사용자 중심의 눈높이에서 적극 대처하겠습니다.


다채널 비즈니스 플렛폼


1사 1플렛폼의 경계를 넘어 한 개의 디바이스를 통해 다양한 업종에 특화된 다채널 비즈니스 플렛폼을 제공하여 각각의 플렛폼은 업종별 상호 유기적 관계의 네트웍을 형성하여 소상공인 상호간에 고객유치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다채널 비즈니스 플렛폼은 침체된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동력원으로 작용하게 될 것이며, 개인은 물론이고 사회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갈 것입니다.